'2009/07'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09.07.01 하나대투리서치랩 미래옇 종합 자산관리
  2. 2009.07.01 하나은행 내맘대로 카드로 내가 좋아하는곳에서 할인 받자
  3. 2009.07.01 하나금융지주 계열사 유니폼을 하나로
2009. 7. 1. 00:52

하나대투리서치랩 미래옇 종합 자산관리


하나대투증권 WM부는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로
 고객 1인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내세웠는데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성향을 분석하는 초기상담부터 시작해
△진단(재무 목표 및 위험선호도 진단)
처방(포트폴리오 구성 및 WM만의 해결책 제시)
실행(행동계획 수립 및 세부 실행)
평가 및 재조정(주기적 실적 평가 및 분석, 고객상황 변화에 따른 포트폴리오 재조정, 자산운용 리포트 제공) 등의 특별한 프로세스로 효과적인 자산운용을 제안하는 1대 1 맞춤컨설팅을 수행한다.

특정신탁이나 주가연계증권(ELS), 사모펀드 등을 이용해 고객의 자금규모나 투자성향, 목적, 기간 등에 맞춰 자산배분 및 운용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금융전문가인 웰스매니저들은 상품이나 포트폴리오뿐 아니라 세무, 부동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등 각 분야의 최고전문가 집단과 완벽한 팀워크를
이뤄 고객의 자산을 관리한다.
하나금융그룹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적인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부동산 서비스로는 취득과 운영관리, 매각대행 서비스와 이에 수반되는 금융, 법무, 세무컨설팅 등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며, 부동산 또는 거액의 유가증권 거래 등에서 발생하는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에스크로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는데 바로 이것이 미래형 자산관리 시스템으로 도약하는것  같습니다, 

 
Trackback 0 Comment 0
2009. 7. 1. 00:10

하나은행 내맘대로 카드로 내가 좋아하는곳에서 할인 받자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본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하나 내맘대로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 내맘대로 카드』는 주유, 쇼핑, 생활문화, 교통 등 총 10개 그룹별 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최소 2개부터 최대 10개까지 선택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서비스 선택 개수에 따라 연회비가 달라진다.

 

내맘대로 서비스에는주유(SK주유소, GS칼텍스, 오일뱅크, S-oil에서 리터당 50원 할인) ▲쇼핑(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쇼핑몰 5% 할인) ▲생활문화(Loun.G멤버십서비스 제공, 미용실, 피부관리업종, 서점 7% 할인) ▲교통(철도, 택시요금 2% 할인) ▲레저(스키장, 헬스클럽, 골프장 7% 할인) ▲병원, 약국 5% 할인외식(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3% 할인학원 3% 할인  인터넷쇼핑몰, 학원, 병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포함됐다.

 

새롭게 선보인 카드의 서비스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드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기본서비스보다 혜택 폭이 큰 프리미엄 서비스로 자동 전환된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율을 상향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별도 신청 없이 월별로 자동 반영된다.

하나은행  내맘대로카드로  내가 원하는 카드로 내가 필요한곳에서 할인받고 적립하고 하면 좋을거같은데

지갑속의불필요한  카드들은 간단하게 정리하면 좋겠네요

Trackback 0 Comment 0
2009. 7. 1. 00:04

하나금융지주 계열사 유니폼을 하나로

하나금융지주는 하나은행, 대한투자증권, 하나생명보험 등 모든 계열사 직원들의 유니폼을 통일시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유니폼은 옷깃과 포켓에 하나금융그룹의 CI 컬러인 녹색으로 포인트를 줘 고객들이 한눈에 하나금융지주의 이미지를 알아볼 수 있게 했다. 직원들이 편리하게 머리손질을 할 수 있는 액서서리도 세트로 제작됐다.

하나지주는 최초의 통합유니폼 선정을 위해 지난 4월 직원들의 투표로 디자이너 정구호씨를 선정했다. 6월에는 정구호씨가 만든 5벌의 유니폼에 대해 직원들이 2차투표를 실시해 최종디자인을 확정했다.
유니폼을 디자인한 정구호씨는 `KUHO`라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국내 최정상급의 디자이너로, 현재는 제일모직 상무와 아트디렉터를 겸하고 있다.

그의 옷은 도회적인 세련미와 편안함을 두루 갖추고 있어 많은 여성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 왔다는 것이 하나지주의 설명이다.

조수영 하나은행 인력개발실 대리는 "디자이너의 디자인이라 예쁠 것이라는 생각은 했었다"며 "실제 착용하고 근무를 해보니 블라우스가 빠져나오지 않도록 단추도 달고 세심하게 만들어진 것 같고 고객들도 반응이 좋은 것 같다"고 평가했다

하나금융에서 유니폼이 모두 바뀌었는데  3사가 유명한 정구호디자이너의  작품으로 유니폼이
바뀌없는데 정갈하고 세련되어서 신뢰있어보이고 보기좋습니다

Trackback 0 Comment 0